문화 / Culture

[책 읽는 대한민국] 『4차 산업혁명 시대의 PR 광고 기획』

PR 광고 기획을 쉽게 하는 것이 이 책의 첫째 목적이다. PR 광고 기획을 융합적으로 하는 데 도움을 주려는 것이 둘째 목적이다. 어떻게 하면 간결하게 PR 광고 기획을 할 것인가. 어떻게 하면 PR 광고 기획을 융합적으로 할 것인가. 두 질문에 답하기 위해 두 저자가 책을 썼다. 간결과 융합은 4차 산업혁명 시대의 PR 광고 기획의 요체다. 기존의 PR 광고를 집행하던 환경과 달리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에서 성공적인 PR 광고를 집행하기 위한 기획 방안을 제시한다. 8단계, 상황분석, 목표설정, 타깃공중, 메시지, 프로그램, 매체
0 Comments

아트사인 메모보드(검정-A3-PP1004)
칠성운영자
메모보드(A4)파랑/210*297*1.5T(PP1001)(8844)
칠성운영자
(JN) Happy Birthday 무지개 솜방울 꼬깔모자
칠성운영자
Shiny 자동스탬프용 교환패드 S-530 (3개입)
칠성운영자